빠른 구독 해지는 저희 언제든 연락주시면 지원팀으로 48시간 이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플랫폼에 따라 절차가 다르니 주문하신 결제 플랫폼을 선택하셔서 안내에 따라 구독 해지하시면 됩니다.

1. Paddle 구독 취소 방법

PassFab 지원팀 에 문의하시면 향후 구독 해지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Paddle 지원팀에 연락하셔도 됩니다.https://paddle.net/contact 나 이메일 [email protected].

2. PayPal 구독 취소 방법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 PayPal 계정 로그인하기 www.paypal.com.
  •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결제를 클릭합니다.
  • '사전 승인 결제'에서 사전 승인 결제 관리를 클릭합니다.
  • 계약을 취소해야 하는 사업자를 선택하고 취소를 클릭합니다.
  • 요청을 확인하려면 '개인 정보 취소'를 누르십시오.

PayPal 지원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Pal 지원

3. 주문 이미 자동으로 갱신됐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시스템 한계로 인해 이미 청구된 구독료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장바구니 결제전에 구독계획이 '재주문:자동'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문 갱신 전에 결제 플랫폼에서 미리 안내메일을 보내드리므로 갱신 전에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유저 쪽에 해당 안내메일이 누락된 점이나 스팸메일로 표기된 점 등을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구독 비용 나간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필요한 결제가 되지 않도록 원하지 않는 구독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지원팀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