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 등록 코드를 어떻게 되찾을 수 있습니까?

주문 번호 또는 주문 시 사용했던 이메일을 입력해 주십시오.

1. 저희 에이전시에서 물건을 구매하셨다면, 고객 정보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코드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앱 스토어(App Store)를 열어 ‘구매’로 가서 바로 사용하십시오.

3. 성공적으로 주문을 진행하였지만 검색 시 “주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뜬다면, 주문이 데이터베이스에서 활성화 될 때까지 30-60분 정도 기다려 주십시오. 2시간이 지나도 코드를 받지 못했을 경우, 추가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원 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다음과 같은 상황에 발생하였다면, 등록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매 이후 등록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 컴퓨터 고장 또는 변경으로 코드를 잊어버린 경우
  •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등록코드가 필요한 경우

질문2. 구매 후 등록 코드 이메일을 받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경우에, 플랫폼은 주문 상세사항, 등록 정보, 다운로드 URL이 담긴 확인 이메일을 주문 후 한 시간 이내에 보내드립니다.


주문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고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적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또한 스팸 메일로 분류되었을 경우를 대비해 스팸 메일함도 확인해 주십시오.


12시간이 지난 후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인터넷 문제 또는 시스템의 결함들로 인해 발생한 것입니다. 지원 팀에 문의하여, 주문 이메일, 주문 아이디 또는 주문 영수증을 제공해 주십시오. 48이내에 답장을 드릴 것입니다.

질문3. 유효하지 않은 등록 코드를 받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문이 확인되고 나면, 플랫폼에서 등록코드를 보냅니다. 실제로, 출시 전 수 천 번의 테스트를 통해 어떤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등록 정보가 유효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받으신다면, 주문 확인서 내 허가 받은 이메일과 등록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확인 하십시오. 그리고 복사&붙여 넣기를 활용하여 라이선스(License)를 입력하고 공백이 없도록 하십시오.

주의:

주문이 확인되고 나면, 플랫폼에서 등록코드를 보냅니다. 실제로, 출시 전 수 천 번의 테스트를 통해 어떤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등록 정보가 유효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받으신다면, 주문 확인서 내 허가 받은 이메일과 등록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확인 하십시오. 그리고 복사&붙여 넣기를 활용하여 라이선스(License)를 입력하고 공백이 없도록 하십시오.